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재테크

지금까지 이런 책은 없었다!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3. 8. 25.
반응형

저는 가족한테 종종 너는 사업하면 안되는 스타일이라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 얘기를 듣고 나는 그런 사람인가 보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고 월급으로 부족한것도 없었기애 회사만 다녔습니다. 그러나 결혼하고 애가 생기고 나니 생각이 달라지더군요, 이 월급으로는 평생일해야되고 노후준비는 어떻게하지라는 생각에 미래가 많이 걱정됐어요. 그 뒤로 부업을 알아보고 시도해보기도하면서 지금은 정말 소소하지만 부수입이 조금 생겼습니다.

슈퍼노멀은 나와 같은 평범한 사람도 월급쟁이가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 소득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구체적으로 바로 실천해볼 수 있는 프로세스가 챕터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1단계 돌연변이를 발견해라
2단계 운과 실력을 분해하라
3단계 먼저 실력의 영억을 정복한다
4단계 빈도를 극단적으로 높인다
5단계 고성과를 일반화한다.

가제본에서 5단계를 확인할 수 있는데 뒤에 더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슈퍼노멀에서도 언급하지만 단순하게 목표를 100번쓰고 시각화를 하는 것만으로는 목표달성이 불가능합니다. 목표를 가기위한 실행이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 매일 100번쓰기, 시각화하기 등으로 시간을 보내고 막상 실행을 하지 못한 날들이 많아졌습니다. 슈퍼노멀에서 알려주는 단계별 방법을 익히고 따라하면서 실행을 강조합니다. 구체적인 실행방법을 책으로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방법을 알아도 내가 실행하지 않는다면 결코 현실 세계로 결과물을 가져올 수 없다."



주언규 작가님은 신사임당 채널부터 지금 슈퍼노멀까지 그 누구도 나한테 해주지 않았던 나도 할 수 있다는 얘기를 항상 해줬습니다. 난 못할거야 라는 생각을 바꾸고 도전하는 삶을 살아보고 싶다면 꼭 구입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