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재테크

엔씨소프트 매도로 소소하게 밥값 정도 벌었어요.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1. 11. 23.
반응형

9월말 2주 매수 후 틈틈이 조금 오르면 팔았다가 내리면 샀다

하다가 최고가 찍었을 때 1주 팔려다가 매수가 되는 바람에..

손실이 조금 났네요.ㅋㅋㅋ

그래도 이익이 크니 위안이 됩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미장 계좌를 봤는데 수익권이었던 몇 몇 종목이 손실로 돌아서서

가지고 있던 국내주식은 거의 다 매도했어요.

몇 주 안되지만..ㅎㅎ

 

한 두달정도 사팔하던거 조회를 해보니 387,000원을 벌었네요^^

 

매수 매도할 땐 천천히 급하게 하지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