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활동

(시흥 가볼만한 곳) 신세계 아울렛 아이와 놀기/놀이터/놀이기구/연말분위기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1. 12. 13.
반응형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해보셨나요?

놀거리가 많아 한 번쯤 놀러 가기 좋아요!

 

도착하면 놀이터가 보이는데 집 앞 놀이터와는 다르네요.ㅎㅎ

엄청난 높이의 미끄럼틀을 보자마자

사기로 한 신발은 잊어버리고 놀이터 얘기만 합니다.

대형 미끄럼틀은 혼자 못 타는 아이도 엄마, 아빠와 같이 탈 수 있어요!

같이 타면 가속도가 붙어서 더 재미있습니다.ㅋㅋ

 

작지만 쪼꼬미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울렛 입구에서 회전목마가 보입니다.

놀이터와 놀이기구, 게임장들이 입구에 즐비해있어 안으로 들어가는 것부터 난관입니다.

 

회전목마는 1회 이용 시 인당 3,000원

집에 가는 길에 회전목마를 쳐다보면서 걷는 아이에게

탈래?라고 하니 바로 타겠다고 하네요.

아이 하나만 표를 끊었는데 타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못 타겠다 싶었는데,

한 명이라도 바로 운행해줍니다^^

 

정문에서 QR체크 후 입장하면 바로 게임존이 있습니다.

게임기와 탈것들이 있어서 아이들과 시간 때우기 좋아 보입니다.

 

4살은 아직 게임에 관심이 없는지 놀이터만 외치는 중...ㅎ

입구에 지도가 비치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두 번째 놀이기구인 미니트레인입니다.

아울렛이 커서 다 둘러보지 못했는데 트레인을 타고 한 바퀴 돌걸 그랬나 생각이 드네요.

아이 신발 하나 사고 노브랜드 잠깐 들리고 놀이터에서 놀다가 왔거든요.ㅎ

 

인당 이천원으로 저렴하고, 어린아이의 경우 혼자 태울 수 없어요!

주말이었는데 놀이기구 타려고 오래 대기하진 않습니다.

바로바로 탔어용~

 

충동구매 조심!!

예쁜 쓰레기가 될지 모르는 소품들이 있었어요~

특히, 크리스마스 소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연말 분위기도 나고 좋았어요!

 

상점이 꽤 길게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 남겼습니다.

가족사진을 찍기엔 공간이 작아 한명씩 찍기 좋아요~

 

12시쯤 출발해서 집에 오니 저녁이 되었어요.

버스로 이동했고, 밖에서 밥 먹고 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갔네요.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볼 곳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