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없는리뷰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이마트 추천 과자/구매팁/솔직후기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1. 12. 16.
반응형

요즘 핫한 이마트 초코과자 먹어봤어요??

유명해서 도대체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이마트몰에서 주문할때 품절이라면??!!

밤 11~12시 사이에 재고가 들어오니 이때 주문해보세요^^

항상 똑같진 않겠지만 저 시간에 주문 가능할때가 많더라구요~

 

뜯기 쉽게 절취선이 되어 있구요.

절취선이 옆으로 넓지 않아 과자 꺼내기가 살짝 불편하네요.

 

가격은 이마트몰에서 2,980원입니다.

할인쿠폰이 있다면 더 내려가겠죠?ㅎㅎ

 

상자를 살펴보다보니 원산지가 프랑스??

그래서 에펠탑이랑 프랑스 여성들 그림이 있었나 봅니다.

 

개당 134kcal !!!

초코덩어리가 있어서 칼로리가 꽤 높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과자가 5개가 들어있습니다.

인기가 많다고 하니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1상자만 샀더니 사진찍으면서 어찌나 먹고싶은지...ㅎㅎㅎ

 

22년 5월 유통기한이 길지만, 그 전에 사라진다는 사실!ㅋㅋ

 

과자 끝부분이 조금 부서졌네요. 딱딱한 과자가 아니라서 조심하지 않으면 금방 부서져요~

 

두툼한 초콜릿 보이시나요?

글을 작성하는 지금 침이 꿀꺽 넘어갑니다.ㅜㅜ

점심 전이라 배고픈데, 딱 하나만 먹으면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과자가 길어서 반으로 뚝 잘라봤습니다.

너무 기대해서인지 먹을만 하네 하면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초코가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해서 물리지 않아서 2개 연속 먹었어요.ㅋㅋㅋ

 

빈츠랑 비슷한 맛인데

입안에 비스킷이랑 초코가 가득차서 좋네요.

빈츠는 감질나요!ㅎㅎㅎ

 

다음에 또 사먹고 싶네요!

이마트몰에서 장본다면 같이 담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