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어른이 먹어도 맛있고 살살 녹는 과자 사르르쿵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1. 11. 22.
반응형

한봉 순삭 사르르쿵

이마트몰에서 간식을 고르다가 한봉지를 사봤는데 맛이 괜찮은지 잘먹어서

3가지맛으로 구성된 사르르쿵 9봉지를 구입했습니다.

 

아이 할머니가 또 과자 먹는다고 그거 주면 한봉지 다먹는다는 얘기에

맛있나? 궁금해서 1개 먹었는데

고소 달달한 딸기맛

맛있네!

조금만 먹으라고 덜어줬는데 결국 다 먹었다.ㅋㅋㅋ

 

딸기맛은 다른 맛보다 가루가 많은 편이에요.

손에 묻는데 잘 안떨어져서 한번 씻으면 깨끗해집니다.

 

사또밥보다 크고

딸기맛을 제외하고 나머지 바나나, 치즈요거트 맛 과자색은 비슷비슷합니다.

 

원재료는 옥수수 가루 비중이 큰데 호주산이네요. GMO표시가 없어서 유전자 변형 여부는 확인이 어렵네요.

해바라기유, 유기농 설탕, 등 나머지는 괜찮아 보입니다.

치즈요거트 맛만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우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긴편이고, 봉투 위에는 지퍼백이 되어 있어 보관도 용이합니다.

하지만 금방 한봉 해결하니 없어도 될것 같아요.^^

 

아이 한봉 나한봉

인당 1봉씩 클리어!

 

어른이 먹기에도 맛있어요!같이 먹다보면 한봉지는 금방 먹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