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4세 집콕 요리놀이 만들고 얼려서 먹는 DIY 공룡 초콜릿 만들기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1. 11. 28.
반응형

얼려먹는 초콜렛 키트를 1+1할때 구입해서

한번은 하고 하나가 남아있었는데

아이가 오늘 하겠다고 얘기해서 준비해서 바로 GO!GO!

초콜렛 만들기 상자를 다 찢어버려서 사진은 없고 내용물만 남겨봤습니다.ㅎㅎ

3가지맛 초코와 공룡틀, 장식용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냄비에 물을 끓여서 초콜렛 넣으면 끝!

공룡틀에 초콜렛을 짜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먹어요~

 

뜨거운 물에 넣고 한참 기다려도 초콜렛이 나오지 않아서 초콜렛 나오는 부분이 넓어져도 잘라서 사용했어요.

 

작은 손으로 공룡초콜릿을 만드려고 열심히 짜줍니다.

끝까지 혼자 짜기는 어려워서 도와줬어요!

 

완성!

예쁘지는 않지만 자기가 만들었다고 좋아합니다.

초콜릿을 만드는 과정은 20분 정도로 간단하고 금방 만들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무언가를 만든다고 생각하면 준비도 오래걸리고 치우는것도 힘든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초콜릿 키트는 심플합니다^^

집에서 가끔씩 만들어 먹는거 추천합니다!

이번에는 트리케라톱스였는데 다음에는 다른 공룡을 도전해봐야겠네요.ㅎㅎ

 

냉장고에 얼려서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