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루텐프리

비건 & NON 밀가루,GMO 간식-바삭하고 (고구마 100%)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2. 1. 12.
반응형

non gmo-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

gluten free-밀가루의 점성 있는 단백질인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음

 

그리팅에서 주문하면서 맛이 좋다고 하여

바삭하고 1봉지도 같이 주문했어요~

추천만 보고 잔뜩 주문하면 실패할때가 있어서 1봉지만 주문했는데

성공!!! 맛있습니다.

한봉지를 뜯어서 접시에 부어보니

1~2번 먹기 좋은 양이네요!

 

작게 부서져 있지 않나 생각이 들었는데,

고구마를 그대로 잘라서 굽기 때문에

큰 조각들로만 채우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먹다보니 작은 조각이 먹기가 더 편했어요.ㅎㅎ

질감이 부드럽지는 않아요~

고구마에 결이 느껴지는 것이 엄마손 파이랑 비슷합니다.

한 입 베어물면 파삭하고 부러지는 편이에요.

 

작은 조각을 찍어봤어요. 한 입에 쏙!

두깨는 앎은 칩정도가 아니지만 두껍다 느껴지진 않습니다.

 

원재료는 군고구마 100%

 

식품첨가물이 들어가 간식이 대부분인데 원재료 너무 좋져??

 

방송인 최은경 님 찐템 추천 아이템으로 유튜브에도 나왔네용~ㅎㅎ

 

 

바삭하고, 그리팅몰에서 저렴하게 주문해보세요!

 

 

그리팅 저렴하게 주문하기 추천 물품까지!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밀키트 쇼핑몰입니다. 건강식으로 정기 식단 및 반찬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할인쿠폰 중복 적용으로 엄청난 할인율로 구입했습니다.ㅎㅎ 신규가입

ribonte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