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루텐프리

비건 베이커리/ 사당역과 이수역 사이의 디저트 맛집 :밀가루 없음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2. 1. 17.
반응형

이전에 포스팅한 브라우니 케이크와 함께 구입한

카라멜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방문했어요.ㅎㅎㅎ

 

글루텐 프리-비건 생일케이크 및 디저트 카페 추천 이수당

gluten free-밀가루의 점성 있는 단백질인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음 얼마 전에 크리스마스였는데 금방 생일이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만한 케이크를 찾다가 발견했어요! 요즘 케이크 가격이 많이 오

ribontem.tistory.com

 

이번에는 베이커리류만 구입했는데,

맛있게 먹은 휘낭시에가 없어서 다른 빵들로 구입했어요.

 

빵 5개를 구입했고 만육천원정도.

소보루 있는 빵은 2단으로 쌓아서 5개 맞아요!ㅎㅎ

치즈케익

에그타르트

마들렌

블루베리 크럼블

사과 크럼블

 

박스 안쪽에 명함이 붙어있네요.

 

쌀가루로 만들면 떡느낌이 나기도 하는데 이수당에서 구입한 빵은

진짜 빵이였어요~^^

일반적인 빵을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부담이 없었습니다.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아 추천합니다!

 

밀알레르기 아이가 맛있게 못먹어서 아쉽지만 계속 시도해볼 생각이에요~ㅠ

알레르기, 글루텐불내증등 밀함유 제품을 못먹는다면

빵먹고 싶을 때 꼭 들려보세요.

 

다 못먹어서 치즈케이크는 냉동으로...

나머지 에그타르트, 마들렌, 크럼블 다 맛있게 먹었어요!

크럼블은 사과랑 블루베리가 잔뜩 들어있었고 달지 않아서 딱 좋아요.

먹기 전에 에그타르트의 쿠키부분이 딱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괜찮았어요!

 

쌀빵이 아닌, 일반적인 빵맛이라 더 좋았습니다.

빵은 상온에서 2일 보관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수당 안내

 

 

이수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