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없는리뷰

간편하게 만드는 냉동 떡볶이 키트 / 야식 / 달짝 매콤 쫀득한 식감 최고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2. 4. 1.
반응형

어릴 때부터

밀의 쫄깃함보다는

쌀의 쫀득함을 좋아했어요-

 

근래에 미미네 떡볶이를 쟁여놓고

야식이나 떡볶이가 생각날 때 해 먹었는데

쌀떡은 없을까? 하다가 구매하게 됐습니다.

 

짜잔-  홍미단 떡볶이

 

가래떡같이 두꺼운 쌀떡을 쫘악-

쫀득쫀득한 식감을 선호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쌀떡이라 알레르기 유발식품에 밀이 있나 봤는데

아쉽지만 소스에 들어가 있네요.

 

봉투를 뜯으면

소스, 떡, 어묵 3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미미네 떡볶이랑 같은 구성입니다.

 

일반 떡볶이 떡보다는 크고 가래떡보다는 작아서 먹기 좋아요.

어묵은 큰 거 몇 장이 들어있어서 잘라서 넣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설명서에 떡을 물에 10분 정도 해동하라고 나와서

살짝 넣었다가 해 먹어 보기도 하고

그냥 바로 해먹어 봤는데 맛은 비슷합니다.^^

 

오늘은 집에 양배추가 있어서 많이 넣었어요!

저는 떡볶이에 있는 양배추가 맛있더라고요.

엽떡 먹을 때도 양배추 많이 먹습니다.

 

소스가 졸여지면서 위에는 조금 하얗게 보여서

소스가 모자란 건가 싶은데 한 번씩 섞으면서 먹으니 충분합니다.

 

떡 하나 어묵 하나

군침이 나옵니다.ㅎㅎ

사진을 못 찍은 것 같아 아쉽....ㅜ

사진으로 맛을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달짝지근한 매콤함이 있는 쫀득한 떡볶이입니다.

 

 

냉동 쌀떡볶이 키드를 찾고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홍미단 떡볶이가 있는

그리팅 저렴하게 주문하는 포스팅

 

 

그리팅 저렴하게 주문하기 추천 물품까지!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밀키트 쇼핑몰입니다. 건강식으로 정기 식단 및 반찬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할인쿠폰 중복 적용으로 엄청난 할인율로 구입했습니다.ㅎㅎ 신규가입

ribonte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