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없는리뷰

아이 있는 집 필수품 맛있는 파래김 추천(밥도둑)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1. 9. 20.
반응형

가장 좋아하고 맛있는 김

 

모든 분들이 이 김을 먹어봤으면 합니다^^

밥 먹기 전에 급하게 사진 찍어 봤어요~ㅎㅎ

한 봉지 뜯으면 큰 반찬통에 꽉 차게 들어가요!

 

한살림에 가면 꼭 두 봉지씩 필수로 사 오는

맑은 바다 파래 전장김

어렸을때는 파래김이 싫었는데,

엄마는 항상 파래김이 맛있다고 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파래 김은 잘 안 먹었는데 이 김을 먹고 나서는 정말 파래김이 맛있구나...ㅋㅋ

커서 입맛이 바뀐 건지 진짜 더 맛이 있는 건지 살짝 헷갈리긴 하지만 지금은 요 김이 너무 맛있네요.

 

바다 생태계에 교란을 주는 염산을 사용하지 않는 지주식으로 생산되어

건강한 김으로 모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성분도 한번 보세요~

파래김, 현미유, 참기름, 들기름, 소금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틀 만에 거덜 났네요.ㅋㅋㅋ

 

한살림 장보기 :: 지구를 살리는 뜻깊은 생활실천, 한살림

사람과 자연 모두에 건강한 먹을거리와 생활용품을 생산·공급 합니다

shop.hansalim.or.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