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없는리뷰

서양몰 핫딜 후기-유아 후드, 팬티 추천!!지금 당장 주문하세요!!

by 센스쟁이 리봄이 2021. 9. 28.
반응형

주말에 주문한 레핑차일드 후드와 팬티가 왔어요!^^

3,400원에 구입했는데 대박 득템!!

구입 방법은 아래 글 참고해주세용♡

 

 

어린이, 유아 옷 서양몰 초핫딜(블루독, 레핑차일드,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맘카페에서 핫한 서양몰 핫딜을 아시나요? 어제 뒤늦게 알고 참여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차례대로 알려드릴께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는데, 추천인을 입

ribontem.tistory.com

 

레핑차일드 세서미 팬티

65사이즈로 구입했는데, 7세라고 써있는걸 봐서 오래 쟁일듯 합니다.ㅋㅋㅋ

쟁여논 팬티가 있어서 크게 샀더니 이런 사태가 생겼네요.

넘 이뻐서 작은걸로 다시 살까 고민하고 있어요.ㅎㅎ

후드는 핑크가 형광이고 120을 샀는데 4세 남아 살짝 크네요.

110을 살까 120으로 살까 고민하다가

일단 120 주문해서 입혀보고 남편 아이디로 하나 더 주문해야겠다해서 받았는데 역시 크네요.

오버핏으로 입힐만한데 큰거 싫으면 110으로 해야 맞아요!

110으로 하나 더 주문할까 하다가 후드는 그냥 입히고 롱바람막이로 하나 주문하고

아이디 하나 더 파서 야상도 주문할 예정입니다.

하나 더 가입해놨어요!ㅋㅋㅋ

뒤에도 핑크색으로 레터링 되어 있습니다.

래핑차일드 만원할인 하는 옷들이 사이즈 추가된 것도 있고

품절된것도 있고 조금씩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것 같아요!

서양몰 가입 안했으면 지금 당장 go! go!

옷도 좋고 예쁘고 저렴하니 일석 삼조

강추합니다.

핫딜 및 다양한 정보 구독과 좋아요 꾹♥

반응형

댓글